이벤트


- Used
 -

   

총 게시물 32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진행중]

[NVIDIA]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프로그램 안내

최고관리자 2020-07-06 (월) 11:22 3년전 4107  
200703_공지.jpg



컬러풀&만리, 지포스 RTX 2070이상, 70대 이상 구매 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등록  

안녕하세요.
컬러풀과 만리의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국내 공급하는 수입유통사 웨이코스입니다. 웨이코스는 파트너사인 엔비디아와 함께 이전부터 컬러풀 또는 만리의 지포스 RTX 2070 이상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입하는 PC방을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으로 등록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엔비디아의 주관 아래 진행되며, 웨이코스가 유통하는 컬러풀 지포스 RTX 2070(S) ~ 2080 Ti, 만리 지포스 RTX 2070(S) ~ 2080 Ti 그래픽카드 제품을 70대 이상 구매 설치한 PC방을 대상으로 인증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혜택

엔비디아는 공식 인증 PC방 사업주 분들에게 PC방 세미나, iCafe Attack 행사 등 마케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합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포럼 및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을 팔로워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합니다.

추후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의 위치를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런칭할 예정으로 해당 사업주 분들이 이를 활용하여 매장을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신청 방법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기준에 부합한다면, 웨이코스 이벤트 메일(Event@waycos.co.kr)을 통해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 요청 시 사업장 정보와 사업주 정보를 작성하고, 증빙 자료를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01.jpg

※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기준은 분기마다 조금씩 조정됩니다.
※ 신청 양식 (신청 양식 작성 후 'Event@waycos.co.kr'로 인증 요청 발송)
- 사업장 정보 (매장 이름. 주소)
- 사업주 정보 (이름, 연락처, e메일)
- 증빙 자료 첨부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서,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PC방_보드2.jpg


PC방_뱃지4.JPG


PC방_X배너2.JPG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